16 de julio de 2012

[16/07/2012] Fancafé: Dancing Baby Donglim ^ ^ (Youngwon)

와우..! 댓글 1000개 넘었따.....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
5자토크에 많은분들이 참여를해서 진심 놀랬구 감동적이였음둥!!ㅎㅎㅎㅎ
그만큼 이벤트에 대한 부담이 장난아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다들 너무 인상적인 글들을 써주셔서 도저히 고를수가 없었기에~~!
오랜 고민끝에
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
최초로!

저의 어릴적 사진을 공개할까 합니다!


이름하여 제목은: 춤추는 베이비 동림이^^

ㅎㅎㅎㅎ 이때 마이크를 들고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를 들으며 춤을 추고 있었다능~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 Traducción


Wow..! Superados los 1.000 comentarios..... Debakㅋㅋㅋㅋㅋㅋㅋㅋ
¡¡Me sorprendió que tanta gente participara en la charla de "las 5 letras"!!ㅎㅎㅎㅎ
Y sentí mucho la presión del evento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¡Porque todo el mundo escribió palabras tan perspicaces, no pude elegir entre todas~~!
Así que después de un largo debate
Preparé para todos vosotros
¡Por primera vez!

¡Estoy pensando en subir una foto de mi infancia!


Por tanto, se titula: Dancing Baby Donglim ^^

 ㅎㅎㅎㅎ Sosteniendo el micrófono mientras escucho y bailo las canciones de Seo Taiji y los niños~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Fuente: Fancafé
Traducción inglés: Dalmination
Adaptación: Noa@Dalmatian_Spain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